본문 바로가기
FOODIE

은평구 역촌역 카페 플롯 'flot' / 빈티지 감성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

by MIMIY 2021. 2. 11.
728x90
반응형

 

최근에 카페 집합 금지가 풀리고 나서

다녀온 역촌역에 있는 카페 'flot' 플롯

 

프렌차이즈 커피점 말고는 주변에 큰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자리도 많고 그래서 좋았다!

 

위치는

역촌역 3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면 있습니다!

 

 

 

 

오후 시간에 왔더니 더 분위기가 있던 플롯!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들어오시면

작은 나무와 샹들리에 조명들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 봄에 가면 꼭 

야외로 자리 잡아야겠어요.

 

 

 

들어오자자마 보였던 빈티지한 소품들 

조명부터 와인잔 등 너무 이쁜 것들이 많았어요.

 

 

 

옛날 가옥을 꾸며서 인테리어 한 것 같았어요.

자리도 많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됐습니다.

 

안에 들어오면 룸이 2곳이 더 있어요!

 

친구랑 들어간 곳은 따로 분리되어있는 룸의 공간이었는데

2~3명까지 수용 가능했어요.

 

 

친구랑 레몬 케이크랑 

밀크티와 청귤 에이드 아이스로 시켰답니다!

케이크 가격은 6,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레몬 파운드 케이크인 거 같은데

되게 꾸덕꾸덕하고 치즈케이크 느낌도 나면서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