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원당 배떡 가격 위치 후기 관산동까지 배달해먹기 / 가산 배떡도 먹었어요.

by MIMIY 2021.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배떡 아시나요?

저는 진짜 모르고 있었는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어보고 반해버렸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배떡의 로제 떡볶이예요!

 

사실 요즘에 로제 소스를 이용해서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잖아요.

근데 그렇게 크게 만족한 적은 없었거든요.

 

그래서 긴가민가하고 먹어봤는데...

이거 웬걸 너무 맛있잖아요?

약간 카레가루가 들어가고 매콤함이 있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바로 사진 갑니다!

 

저는 원당에 있는 배떡에서 시켰습니다!

위치는

포장할 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관산동으로 시켰는데요. 위치가 좀 멀다 보니 배달비가 많이 붙더라고요 그래도 그냥 시켰습니다!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로제 떡볶이 3~4인분 17,000원

떡은 누들 밀떡

매운맛은 보통맛

토핑은 분모자 추가 +3,000 중국 당면 추가 +3,000

하고 배달 팁이 무려 6,500원..

솔직히 배달 팁 때문에 좀 꺼려졌지만 그래도 먹고 싶어서 감수했습니다.

(거리마다 배달 팁은 바뀌니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총 29,500원

 

떡볶이에 거의 3만 원을 쓰기는 처음이네요.

 

한 30분 정도 걸렸어요!

쥬시쿨은 서비스로 나왔고 배민 리뷰 이벤트로 김말이까지 받았답니다.

 

역시나 맛있었어요.

4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충분했고

집에서 주먹밥까지 직접 만들어서 로제 국물에 비벼서 먹었습니다.

최고.... 그리고 매운맛은 보통인데도 매콤함이 좀 느껴지고요.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는데  착한 맛을 시키는 게 나으실 수도 있어요!!

 

나중에는 분모자만 추가하려고요! 중국 당면은 양도 많고 좋은데 너무 크고 그래서

제스타 일은 아니더라고요. 항상 다 남기게 되네요 ㅠㅠ

 

배떡을 아직 한 번도 안 드셔 봤다면 진짜 추천합니다!!!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가산점에서 또 시킨 배떡

이번에는 1~2인분 짜리 순한 맛으로 9,000원

새우튀김은 2개에 3,000원

참치마요 밥은 4,500원

이렇게 해서 3명이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충분한 양이었어요.

 

가산점도 맛있더라고요,,,

그냥 모든 지점이 괜찮은 건가요?

 

 

로제를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