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재미

붕어빵 어플 '가슴속3천원' 나와 가까운 붕어빵을 찾아준다./ 붕어빵 파는곳

by MIMIY 2021. 1. 6.
728x90
반응형

진짜

지금 나한테 딱 필요한 어플을 찾았다.

 

요즘 붕어빵을 찾아 헤매고 있었는데...

현금을 절대 안 들고 다니는 나는

가슴속에 항상 1천원을 품고 다녔다.

 

그런데 그게 소문이 났는지

친구가 붕어빵어플이 있다고 했다.

바로 '가슴속 3천원'

 

나는 1천 원만 들고 다녔는데

반성하게 된다.

 

인스타그램도 첨부한다. 이름ㅋㅋ삼달라 인 마이 포켓.

https://www.instagram.com/3dollar_in_my_pocket/

 

 

 

 

 

어플 스토어에 검색하면 이렇게 뜬다 

다운을 받고

카카오 연동해서 로그인을 했다..

두근두근...

 

 

 

 

 

두근두근 

 

 

 

 

 

진짜 얼마나 애타게 찾았는데

먼 곳에 시도하지 않은 2곳이 발견되었다.

 

춥지만 붕어빵을 만나러 가겠어..

 

 

 

아쉽게도 우리 동네에는

문어빵과 계란빵, 호떡이 존재하지 않지만

난 붕어빵이 있는 것에 만족한다.

 

그리고

내가 다른 곳에 갔을 때 이 어플로

많은 겨울 간식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편리했다.

 

 

 

그리고 

붕어빵 가게를 누르게 되면

그 가게의 붕어빵이 얼마인지와

사람들이 남긴 리뷰를 볼 수 있다.

 

이게 돈을 가지고 갈 때도 헛걸음을 안 해서 좋다.

 

 

 

 

그리고 마이페이지를 보면

내가 원하는 가게를 등록할 수 있고

쓴 리뷰를 볼 수 있다.

나도 많이 많이 등록해야지

 

간단하게 만들어진 어플인데

겨울 간식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사막 속 오아시스 같은 어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게 난 붕어빵 먹기를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