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재미

푸망의 '연애력 테스트' 링크 / 재미로 하는 심리테스트 해보세요! 나의 결과는 가오나시

by MIMIY 2020. 12. 31.
728x90
반응형

 

한 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맞는 것 같기도 해서 포스팅해보는

푸망의 연애력 테스트!

 

 

https://poomang.com/amasia

 

연애력! 테스트

가상 채팅으로 당신의 연애력을 파악합니다. 귀엽고 깜찍한 징돌이와 징순이를 만나보세요.

poomang.com

 

테스트는 여기서 진행하면 됩니다!

 

 

 

 


테스트를 한번 시작해 볼까요?

 

징징이가 반겨주는 테스트의 시작!

 

 

 

 

처음에는 내성별 말고 상대방의 성별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는 다양한 질문들이 나오는데요

 

데이트 코스라던가

싸우게 되면 어떻게 할 것인지?

그리고 

상대의 어떤 모습에 반하는지 등!

위와 같이 나옵니다

2가지 선택지 중에 선택해주면 됩니다!

 

 

 

테스트가 다 끝나면

너한테 할 말이 있는데....

하면서 ㅋㅋ

 

결과를 알려줘요.

 

 

저는

두구두구

 

가오나시!

 

가오나시가 나왔네요?

 

 

 

이렇게 분석을 해줍니다!

 

좀 맞는 거 같아요

눈치 빠르고 싸우는 걸 싫어하고 

고민이 있는 편이지만 상대방에게는 말 안 하는 스타일!

약간 소름이 돋았습니다.

 

 

아래로 쭉 내리면 

나와 잘 맞는 친구 그리고 안 맞는 친구도 나옵니다 

저랑은 노빠꾸 집게사장이랑 잘 맞네요!

노빠꾸 집게사장의 성향을 보니까

호불호가 확실하고 감정을 직설적으로 얘기한다고 하네요!

지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고

과연... 저랑 잘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친구에게 결과 공유를 하면서 재미로 심리테스트해보세요!

 

 

 

 

푸망에서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해보세요!

https://poomang.com/

 

심테의 바다, 푸망

우린 푸망, 잔망스런 애교를 부리지 망망! 심리테스트를 향한 너의 갈망, 오매불망. 다 해소해줄게 망망!

poom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