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IE

연신내 롤링파스타 포장했어요. 로제쉬림프, 빼쉐 파스타 후기/ 롤링파스타 가격 위치 정보

by MIMIY 2021.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님의 파스타집!!

롤링파스타를 포장했던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저는 일단 연신내점에서 포장을 했고요.

처음 가봤는데 만족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연신내점 위치는요.!!

역이랑도 엄청 가깝고해서

배달 앱으로 안시키고 바로 포장했습니다.

 

 

내부도 쾌적하니 꽤 넓더라구요.

꽤 넓고 창가에는 바 테이블이 있어서 혼파스타 하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실제로도 많이 혼자 드시더라고요.

 

 

깔끔한 네이비 디자인이라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주문하고 한 15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손님이 많았는데도 빨리 나왔어요.

 

 

이렇게 포장되고 피클이랑 일회용포크를 같이 줍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로제 쉬림프 7,000원 빼쉐파스타 7,900원

거의 파스타 1개 먹는 가격으로 2개 시킬만큼 저렴한 가격입니다.

 

분위기좀 내보려고 접시에 담아 봤어요.

그리고 면이 얇아서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일단 로제쉬림프는 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있고 

로제보다는 약간 크림파스타에 더 가까운거 같았어요.

느끼하니 제취향에는 맞았습니다.

 

그리고 빼쉐 파스타는 해산물 스튜에 살짝 메콤하게 만든 파스타라

국물이 조금 있습니다. 만족했어요.

워낙 스튜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고 전 로제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국물이 좀더 있었으면 하는 바람.

 

 

 

처음 먹어본 롤링파스타 !! 가성비 갑

집에서 만들어 먹는 맛하고 비슷해서 사드시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