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REVIEW

맥북 에어 13인치 2021 M1 가격과 구매후기! + 에어팟 프로

by MIMIY 2021. 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구매한 맥북 에어 13인치 2021 새로 나온 M1 구매 후기입니다.

예전부터 계속 맥북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요.

 

구매는

애플의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구매했습니다!

  • Apple M1 칩(8코어 CPU, 7 코어 GPU, 16 코어 Neural Engine)
  • 8GB 통합 메모리
  • 512GB SSD 저장 장치
  • True Tone이 적용된 Retina 디스플레이
  • 백라이트 Magic Keyboard - 한국어
  • Touch ID
  • Force Touch 트랙패드
  • Thunderbolt/USB 4 포트 2개

이런 다양한 스팩을 가지고 있고 

유명한 점은 발열이 없다는 점인데요! 일단 계속 써 봐야 할 거 같아요. 

발열은 아직 못느끼기는 했답니다.

 

저는 에어 기본사양 에서 용량을 512GB로 업그레이드만 했어요!

그래서 140만원대로 구매했습니다!

원가는 156만원으로 알고 있어요.

+에어팟 프로를 13만 원에 살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2~3주 정도 소요됐습니다.

 

드디어 온 나의 첫 맥북에어!

 

바로 열어봅니다..

실버 너무 이쁘네요 ㅎㅎ

진짜 가벼워서 놀랬어요.

 

 

그리고 저는 전에 삼성 노트북 15인치를 8년 정도 썼었거든요.

그러다 보니 더 가볍고 작게 느껴졌습니다.

휴대하기에 편한 것을 원해서 너무 만족했어요.

 

안에는 이렇게 충전기가 있습니다!

작은 설명과 스티커까지

스티커 조차 그냥 이쁘네요.

 

 

이 아름다운 자태를 봐주세요,....

사실 저는 아이폰을 오래 써온 유저라서 

맥북이 저에게는 더 편했습니다.

로그인을 하니까 저의 핸드폰이 자동 연동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사파리에 있는 것들도 바로 연동이 되어있어서 편했습니다.

 

 

뭔가 그냥 계속 써오던 느낌?

그리고 로그인 시 손가락 지문으로 되더라고요... 맥북이 진짜 잘 사용해줄게!

그리고 노트북을 사고 나니 다른 액세서리들이 더 살게 많더군요 ㅎㅎ

키스킨부터 케이스나 파우치 그리고 마우스도 필요하면 사야 할 거 같아요..

 

끝이 없네요~~

그리고 13만 원에 구매한 에어팟 프로까지!! 너무 행복한 리뷰입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